건강관리
닭가슴살제품 데워먹는 제품 붉은 살이 있는데 덜익은건가요살균제품이라고되있는데 덜익을수있나요
닭가슴살제품 데워먹는 제품 붉은 살이 있는데 덜익은건가요 살균제품이라고되있는데 덜 익을수 있나요 전자렌지 데워 먹는 가공 닭가슴살인데 익혀도 붉은 살이 그대로라 문의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닭가슴살제품 데워먹는 제품 붉은 살이 있는데 덜익은건가요 살균제품이라고되있는데 덜 익을수 있나요 전자렌지 데워 먹는 가공 닭가슴살인데 익혀도 붉은 살이 그대로라 문의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