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닭가슴살제품 데워먹는 제품 붉은 살이 있는데 덜익은건가요살균제품이라고되있는데 덜익을수있나요
닭가슴살제품 데워먹는 제품 붉은 살이 있는데 덜익은건가요 살균제품이라고되있는데 덜 익을수 있나요 전자렌지 데워 먹는 가공 닭가슴살인데 익혀도 붉은 살이 그대로라 문의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공된 닭가슴살 제품에서 붉은 살이 보인다면
이는 익지 않은 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
가공 과정에서 색이 변하지ㅣ 않은 수 있으니
제품의 설명을 확인하고 꼭 충분히 가열하고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