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과일들도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는 식품인가요?
과일들도 많이 먹게 된다면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고 오히려 살을 찌게 만들기도 하나요?
왠지 과일하면 건강에 좋은 음식 같아서 그렇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모든 과일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과일에는 천연 당분이 포함되어 있어 과다 섭취 시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선택과 섭취 방법이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과일도 과도하게 섭취하면 혈당을 올리기때문에 적당히 섭취하는것이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