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할때 과자먹었을때 어떻게하나?
다이어트 하던더중빵한개 포켓몬빵 먹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이렇게되면 또금방 살찌나요ㅜㅜ 답변부탁드립니다요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밀가루로 만든 빵 종류는 아주 아주 좋지 않기 때문에 드시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한 번의 빵 섭취로 살이 금방 찌는 것은 아니지만 빵섭취가 과도한 탄수화물과 설탕을 함유할 수 있으니, 적당한 섭취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식이 관리와 운동을 꾸준히 함께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