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시간이 빨리지나갔으면 합니다!!!
저는 병원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데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회사에서 일이 잘안되고 실수도 잦아드는데 심하게 입박을 가하는 동료가 한명이 있습니다 여러가지를 통제하고 야라고 할때도 있고 OO아 라고 할때도 있습니다 OO아라고 하는건 다른동료들도 하니까 넘어가는데 야라고 할때 기분이 나쁩니다 이 사람 한명때문에 1년이 되면 이직을 할려고 합니다 다른 직장에서는 편하게 일을 할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시간은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