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시간이 빨리지나갔으면 합니다!!!

저는 병원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데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회사에서 일이 잘안되고 실수도 잦아드는데 심하게 입박을 가하는 동료가 한명이 있습니다 여러가지를 통제하고 야라고 할때도 있고 OO아 라고 할때도 있습니다 OO아라고 하는건 다른동료들도 하니까 넘어가는데 야라고 할때 기분이 나쁩니다 이 사람 한명때문에 1년이 되면 이직을 할려고 합니다 다른 직장에서는 편하게 일을 할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시간은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현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상황이라면

    다른 직장으로 이직을 생각해보실 수 있겠는데

    어느 정도 경력이 되면 움직이시는 것이

    본인에게 조금이라도 더 유리할 것 같기는 합니다.

  • 직장에 다니면서 겪는 것중 힘들게 하는게 인간 관계죠.

    같이 일하는 동료면 최대한 업무적으로만 데하고, 감정은 최대한 배제하는게 맞는 듯 합니다.

    반말을 하거나 하는 부분은 나이가 많아서 일까요? 기분이 좋지 않다는 거을 표현해서 상대가 하지 않도록 의사표명도 필요한 상황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한명 때문에 이직을 마음 먹을 정도면 "작장내 괴롭힘' 상황인지도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