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고혈압 약을 오래 먹으면 콩팥 기능이 나빠지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40
고혈압 약을 오래 먹으면 콩팥 기능이 나빠지나요?고혈압 약은 한번 먹으면 평생 먹어야 한다던데 일시적으로 나빠지는건지 회복이 가능한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0
고혈압 약을 오래 먹으면 콩팥 기능이 나빠지나요?고혈압 약은 한번 먹으면 평생 먹어야 한다던데 일시적으로 나빠지는건지 회복이 가능한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