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거대한관박쥐228
평소에 패스트푸드나 편의점 음식을 자주먹어서 그런지 중성지방이 높고 이상지질혈증 이라는 검진결과를 받았습니다. 어떤음식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중성지방의경우 식사량을 줄이는것과 동시에 탄수화물 비율을 낮춰주셔야합니다.
따라서 권장칼로리에서 100-200칼로리 적은 양을 섭취하면서
탄단지 비율은 343으로 진행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백미밥대신 잡곡밥을 먹는것부터 시작하는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