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혈압이 높은 이유가 운동 부족밖에 없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
기저질환
고혈압
복용중인 약
없음
신체검사를 하고나서 혈압이 140가량 나옵니다. 운동이 부족하다기에는 일주일에 4번 이상은 한 시간씩 운동을 하고, 식습관이 안좋다고 하기에는 매일 잘 짜여진 식단(군인)으로 먹는데, 가족력이라고 보아야 하는건가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0
기저질환
고혈압
복용중인 약
없음
신체검사를 하고나서 혈압이 140가량 나옵니다. 운동이 부족하다기에는 일주일에 4번 이상은 한 시간씩 운동을 하고, 식습관이 안좋다고 하기에는 매일 잘 짜여진 식단(군인)으로 먹는데, 가족력이라고 보아야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