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운동후 어떤음식을먹는게좋을까요?
운동 열심히하고 어떤 음식을먹어야 몸에좋고 건강에 좋은 음식은 어떤음식이 좋을까요 여러가지음식중 어떤음식이 최고일까요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운동 후에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 중요하며,
닭가슴살, 생선, 콩류, 그리고 그릭 요거트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복합 탄수화물인 고구마, 퀴노아, 그리고 통곡물도 에너지를 보충하는데 도움이 되며, 신선한 과일과 채소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하여 회복을 돕습니다.
최고의 음식은 개인의 필요와 목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균형 잡힌 식단이 건강에 가장 좋습니다.
1명 평가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후에는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탄수화물이나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된 식품 섭취가 좋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