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아기뿔
다들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저는 그냥 따로 뭔가를하지않아서 조금괜찮아졌다가 또 떨어졌다가 반복하는거같아요 자신감 자존감 넘치는사람들이 너무 부러운데 그냥 타고나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완벽히유익한야크
저는 감정노트를 작성합니다.
하루 좋았던 안좋았던 나의 감정을 솔직하게
2~3개정도 꾸준히 적다보니 나에게 솔직해지고
자존감도 올라가더군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