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건강관리를 위해 추천할만한 식단을 알려주세요.
일반적인 영양 균형을 유지하면서도 체중 관리, 면역력 강화,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모두 줄 수 있는 건강한 식단에 대해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비만관리에 대해서 제일 신경을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 복합탄수화물, 건강한 지방을 포함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무엇보다 충분한 수분도 중요한 포인트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