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레알끈기있는할미꽃
채택률 높음
저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너무 고민이예요
대학교 cc커플이고 현재는 종강을 했습니다. 여자친구가 본가에서 지내는데 저한테 본가가면 연락이 잘 안된다 부모님이 휴대폰을 하는걸 싫어한다 그래서 아침 점심 저녁에 간단하게만 연락 남겨달라 화장실을 갈때나 저녁에 방에 혼자 있을때 연락하겠다 라고 하더라고 그래서 알겠다하고 있는데 평소에 아무리 피곤해도 릴스보고 자던 사람이 저녁 8시 이후로 한마디도 없는데 저는 여자친구 연락만 기다리고 있는데 전화도 부모님이랑 같이 있을거 같아서 걸지도 못하겠고 혼자 망상을 하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저는 어떻게 해야될까요 어떻게 해야 연락에 크게 신경 안쓰고 살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