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짜증날때 다스리는법 뭐가 있을까요??
제가 예민해서 인간관계에서나 평소 살아가면서 여러가지 상황에서 짜증나고 화가 날때가 많은데요
근데 성격상 또 막 폭발시키고 그러지않고
다 참고 속으로 삭히는데 가끔은 넘 답답하고 미치겠어요
감정다스리는 법 뭐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제가 예민해서 인간관계에서나 평소 살아가면서 여러가지 상황에서 짜증나고 화가 날때가 많은데요
근데 성격상 또 막 폭발시키고 그러지않고
다 참고 속으로 삭히는데 가끔은 넘 답답하고 미치겠어요
감정다스리는 법 뭐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