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153cm에 68kg입니다 다이어트 방법
제목 그대로이구요 아침 안먹고 점심 구내식당 저녁 닭가슴살에 밥 조금 먹고 운동 1시간 정도 하려구 하는데 괜찮을까요?목표 체중은 딱 50kg이구 기간은 6개월 생각하고 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해당 방법대로만 한다면 충분히 가능할것 같습니다.
다만 해당 방법으로 하면 영양 불균형이 올수 있을것 같기 때문에
영양제를 꼭챙겨서 드시고요
운동을 근력 운동도 병행을 하세요
이러면 살은 붙지만 그래도 50KG 만큼이나 건강하게 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