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기업 퇴직연금업무에 대해 궁금합니다
저희 회사가 이번에 처음으로 기업은행 퇴직연금을 가입을했어요,
DB/DC 근로자들 나눠서 가입을했는데요,
제가 퇴직연금 업무는 처음이라 하나부터 열까지 하나도 모르겟어서 도움을 구하고자합니다.
퇴직연금 납부금액 및 납부 횟수는?
통장이 나오면 통장에 자동이체로 이동?
퇴직연금 하나부터 열까지 설명돼어있는 사이트를 찾아봐도 안보여서요
혹시 제가 이해가 될수있는 사이트가있으면 알려주세요,
고용·노동
저희 회사가 이번에 처음으로 기업은행 퇴직연금을 가입을했어요,
DB/DC 근로자들 나눠서 가입을했는데요,
제가 퇴직연금 업무는 처음이라 하나부터 열까지 하나도 모르겟어서 도움을 구하고자합니다.
퇴직연금 납부금액 및 납부 횟수는?
통장이 나오면 통장에 자동이체로 이동?
퇴직연금 하나부터 열까지 설명돼어있는 사이트를 찾아봐도 안보여서요
혹시 제가 이해가 될수있는 사이트가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