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호화로운호박벌145
호화로운호박벌14522.10.17
고기 다이어트라고 실제로 가능한가요?
저녁에 탄수화물이 없이 고기(삼겹살)만 먹어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이렇게 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고기 다이어트를 할 때에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저탄고지로 다이어트가 가능하기는 하지만 단기간으로만 효과가 있고
한달 이상 장기간으로는 크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시더라도 짧게 하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진행시 육류와 해산물 위주로 드시면서 밥은 하루에 한공기만 드시는것으로 진행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