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이들이 잠을 안자려 합니다.
초등학교 1학년, 3학년 학부모 입니다.
평소 9시에 취침에 들게 하는데 방학이라
조금 더 놀라고 10시쯤 재우는데 계속 놀려고만
하고 잠을 안자내요...제가 습관을 바꿔 버린건지...
좋은 방법이 따로 없을까요? 오늘도 10시반은 다
되어서 잠들던데 걱정입니다.
육아
초등학교 1학년, 3학년 학부모 입니다.
평소 9시에 취침에 들게 하는데 방학이라
조금 더 놀라고 10시쯤 재우는데 계속 놀려고만
하고 잠을 안자내요...제가 습관을 바꿔 버린건지...
좋은 방법이 따로 없을까요? 오늘도 10시반은 다
되어서 잠들던데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