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거는 핑계대고 다른짓 하는거 아닌가요?
여자친구가 저녁 8시 경에 자기 직장 상사가 불러서 나간다고 하는데 아무리 직장 상사라 해도 1주일에 3번 저녁8시에 사람을 부르고 하지는 않는거 같은데.... 저건 다른짓 하러 가는거 핑계대는거 아닌가요??
고민상담
여자친구가 저녁 8시 경에 자기 직장 상사가 불러서 나간다고 하는데 아무리 직장 상사라 해도 1주일에 3번 저녁8시에 사람을 부르고 하지는 않는거 같은데.... 저건 다른짓 하러 가는거 핑계대는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