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빨리 털어내는 법 ... ㅠㅠ

고민이나 생각이 많은 스타일이긴 했는데

뇌, 체질검사나 사주같은거 봤을 때 스트레스를 잘 받고 예민한 스타일이라는 말을 자주 들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스트레스를 아예 안받을수는 없을거같은데

그렇다면 빨리 풀어내는 방법은 뭘까요?

예전엔 잘 몰랐기도 했고 잘참았었는데 20대 후반 되니까 스트레스 받는게 몸에 증상으로 나타나서 여간 불편한게 아니예요ㅠㅠ

구토, 두통, 몸살끼, 구내염 이런식으로 증상이 나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스트레스는 우리가 받을 수 밖에 없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죠. 저도 그렇고 많은 사람들은 대인관계나 직장에서 스트레스, 업무스트레스 등등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요. 그래서 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저도 저만의 스트레스 방법이 있는데 질문자님도 본인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만들어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맛있는 음식을 먹습니다.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배달 시켜서 먹는데 스트레스가 확실히 날아가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그리고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집 근처 카페에서 커피를 혼자서 마시면 몸과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 그리고 산책을 하거나 달리기를 통한 운동은 몸을 움직여주면서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어 심신의 안정감을 가져오고 잡생각이 사라집니다. 이런 식으로 한번 나만의 건강한 해소방법을 만들어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16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