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하객룩 스타킹 무슨색이 좋을까요???
3월에 동생 결혼식이 있는데
검정트위드 투피스에 상의는 흰색 입을거고
신발은 검정 삭스부츠 신을거에요.
스타킹을 검정색 신을지 살색신을지 고민중인데
어떤색을 신는게 좋을까요? ㅠㅠ
그리고 기모스타킹이 좋을까요? 아니면 비치는 스타킹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3월에 동생 결혼식이 있는데
검정트위드 투피스에 상의는 흰색 입을거고
신발은 검정 삭스부츠 신을거에요.
스타킹을 검정색 신을지 살색신을지 고민중인데
어떤색을 신는게 좋을까요? ㅠㅠ
그리고 기모스타킹이 좋을까요? 아니면 비치는 스타킹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