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갑자기고혹적인배나무
부족한 시간 안에 효과적인 운동 방법?
직장인이라 운동할 수 있는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데 어떤 운동을 하는게 효율적일까요? 아랫배를 꼭 빼고 싶습니다. 식단 조절은 하고 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시간이 부족하시다면 전신을 자극하는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이나
맨몸운동이 적격입니다.
어디 조그만 공간과 유튜브만 있으면
• 맨몸 스쿼트, 런지, 코어운동, 버피, 타바타
• 푸쉬업, 풀업같은 복합운동이 효과적입니다.
아랫배는 부분만 빼시기는 어려워서
술, 설탕, 정제탄수화물, 밀가루, 군것질, 디저트
류를 최대한 끊어보시고
주 5회이상
식후 20~30분 걷기, 계단오르기와
맨몸 근력 운동 20분 을 병행해서
전체 체지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진행하시면 아랫배가 조금씩 들어가시게 될것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