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최적 효율 식단 부탁드려요?!
물가가 높아서 부담스럽네요 좀 싸고 영양가 좋은 다욧트 식단은 뭐가 있을까요 한끼에 삼천원 보다 적게 드는 걸로- 부탁드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굉장히 어려운 부분입니다.
각 지역마다 물가의 가격도 다르기 때문에 가격에 맞춰서 식단을 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면서도 건강한 식재료로 달걀 두유 두부 두유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