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일반적으로인상적인고기만두
혹시 간헐적 단식에 대해서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간헐적 단식에 대해서 아시나요? 혹시 성공하신 분이 계시다면 성공 사례를 알고 싶습니다. 간헐적 단식으로 체질도 바꾸고 다이어트도 해보려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간헐적 단식(인터미턴트 패스팅)은 특정 시간대에 식사를 하고 나머지 시간은 단식하는 방식입니다. 가장 흔한 방법은 16:8 방식으로, 16시간 단식하고 8시간 동안만 식사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체중 감소와 대사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성공 사례로는 체중 감량, 혈당 조절, 대사 건강 개선 등이 있습니다. 다만, 개인에 따라 효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