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조그만늑대259
매일 메뉴 고민하는것두 힘드네요
메뉴 추천좀 해주세요
더우니깐 탕이나 찌개 종류 말고
시원한것 뭐없을까요
고기 종류도 먹고 싶긴한데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전히완벽한보스
아침부터 손 많이 가는 음식을 하면 진빠지고 귀찮잖아요~
가볍게 차돌이나 우삼겹을 굽굽하고, 비빔면해서 싸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어쩐지훌륭한시조새
시원한 음식을 먹고 싶고 고기도 먹고 싶으면 비빔면에 고기나 냉면, 밀면, 김치말이국수 등에 고기를 추가해 드시거나 고기는 없지만
콩나물국을 시원하게 해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살짝만족하는키위
저는 가자미 두개를 양념해서 조려먹었어요
신랑도 좋아하더라구요 굽는것보다 냄새면에서 조리는게 훨씬 좋고 몸에도 좋은듯해서
생선은 조려먹는걸 추천해요
달달무슨달
냉면에 불고기 조합 어때요?
시원한 물냉면이나 비빔냉면 먹고 옆에 불고기나 수육 조금 곁들이면 맛있거든요
아니면 막국수에 편육이요 고기 먹고 싶은 마음도 채우고 시원하게 먹기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