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은 뭘 먹을지 고민이네요 ㅎㅎ

매일 메뉴 고민하는것두 힘드네요

메뉴 추천좀 해주세요

더우니깐 탕이나 찌개 종류 말고

시원한것 뭐없을까요

고기 종류도 먹고 싶긴한데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침부터 손 많이 가는 음식을 하면 진빠지고 귀찮잖아요~

    가볍게 차돌이나 우삼겹을 굽굽하고, 비빔면해서 싸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시원한 음식을 먹고 싶고 고기도 먹고 싶으면 비빔면에 고기나 냉면, 밀면, 김치말이국수 등에 고기를 추가해 드시거나 고기는 없지만

    콩나물국을 시원하게 해먹는게 맛있더라구요.

  • 저는 가자미 두개를 양념해서 조려먹었어요

    신랑도 좋아하더라구요 굽는것보다 냄새면에서 조리는게 훨씬 좋고 몸에도 좋은듯해서

    생선은 조려먹는걸 추천해요

  •  냉면에 불고기 조합 어때요?

    시원한 물냉면이나 비빔냉면 먹고 옆에 불고기나 수육 조금 곁들이면 맛있거든요

    아니면 막국수에 편육이요 고기 먹고 싶은 마음도 채우고 시원하게 먹기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