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부유한거미65
부유한거미6522.11.22
다이어트를 위해 한끼를 안먹는다면 아침/점심/저녁 중 언제 안먹어야 될까요?
요즘 뱃살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
운동을 하고 있기는 한데, 이것저것 많이 먹으니 살이 잘 안빠지는것 같은데...
다이어트를 위해 아침, 점심, 저녁 중 한끼를 안먹는다면
언제 안먹는것이 가장 효과적인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가급적 저녁을 먹지 않는것이 좋으나 매번 저녁을 빠뜨릴수없기에
아침을 안먹는것을 더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