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루이엘루이
외씨 과일을 먹으면 알레르기를 일은키는데 체질 개선이 필요한 사항인가요?
복숭아 자두 살구 등 외씨 과일을 먹으면 알레르기를 일은키는데 체질 개선이 필요한 사항인가요? 병원에가서 약 치료 등을 받아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외씨 과일에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난다면, 체질 개선보다는 알레르기 관리가 우선입니다. 이러한 과일을 피하는 것이 좋으며, 병원에서 알레르기 검사를 받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하며 알레르기 반응이 심하거나 지속될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