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의연한우랑우탄23
채택률 높음
밥 대신 감자로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좋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우리몸에 꼭 필요한 영양분중에 하나가 탄수화물입니다 그런데 밥을 통해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보다 감자를 통해 섭취하는 것이 더 좋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의연한우랑우탄23
안녕하세요
우리몸에 꼭 필요한 영양분중에 하나가 탄수화물입니다 그런데 밥을 통해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보다 감자를 통해 섭취하는 것이 더 좋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