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특히활달한칼국수
출산 후 윗배가 나왔어요. 해결할 방법을 알려주세요.
아이 두명을 출산하고 복직근이개가 생긴거 같아요. 윗배가 나왔는데 잘 들어가질 않네요.
윗몸일으키기 운동은 안좋다고 하던데,
윗뱃살을 효과적으로 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출산 후 윗배가 나온건 복직은이개와 관련이 있어서 윗몸일으키기는 피하시는 것이 좋아요.
• 호흡 기반 코어운동(드로인, 플랭크, 케겔 운동)을 꾸준히 하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 식습관 조절과 함게 전문의 진단을 받아보셔서 재활운동을 병행하시면 윗뱃살 개선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