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실업급여 신청 전 잠깐 일이 가능한가요?
이직확인서 처리를 기다리고 있는데
그 사이에
쿠팡처럼 일용직이나(고용보험)
3.3%만 내는 일 또는(소득세)
보통 사대보험을 들지 않는 등의 일을
해도 될까요??
혹시 하면 며칠정도만 가능할까요?
며칠 이상하면 다음달에 실업급여 신청을 해야한다는 글을 봐서 궁금합니다.!
고용·노동
이직확인서 처리를 기다리고 있는데
그 사이에
쿠팡처럼 일용직이나(고용보험)
3.3%만 내는 일 또는(소득세)
보통 사대보험을 들지 않는 등의 일을
해도 될까요??
혹시 하면 며칠정도만 가능할까요?
며칠 이상하면 다음달에 실업급여 신청을 해야한다는 글을 봐서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