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늘격렬한딸기
기미에 좋은 채소는 어떤 게 있을까요?
더운 날씨에 자외선을 많이 쐬서 그런지 기미가 조금씩 생기고 있어요,, 혹시 기미에 좋은 채소 알고 계실까요?
없다면 어떠한 치료가 효과적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기미에 좋은 채소로는 다음이 있습니다
1. 토마토: 라이코펜이 풍부하여 피부를 보호합니다.
2. 당근: 베타카로틴이 많아 피부 건강에 좋습니다.
3. 시금치: 비타민 C와 E가 풍부하여 피부를 밝게 합니다.
4. 피망: 비타민 C가 많아 멜라닌 생성을 억제합니다.
치료 방법으로는 비타민 C 세럼, 자외선 차단제 사용, 레이저 치료 등이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