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지상권 주택 매입 후 질문입니다...
저희 부모님께서 약 5년전 지상권 있는 주택 매입하신후
차차 토지구입을 생각하고 계셨습니다
현 시점. 지상권 만료가 거의 다되어 토지 주인과 협상중이나 (토지주 또한 매매의지 있음)
서로 합의점이 크게 차이가 납니다...
이럴경우 지상물매수청구권을 사용해 주택을 팔아야할지 아니면 토지매입에 조금더
유리한 무언가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저희 부모님께서 약 5년전 지상권 있는 주택 매입하신후
차차 토지구입을 생각하고 계셨습니다
현 시점. 지상권 만료가 거의 다되어 토지 주인과 협상중이나 (토지주 또한 매매의지 있음)
서로 합의점이 크게 차이가 납니다...
이럴경우 지상물매수청구권을 사용해 주택을 팔아야할지 아니면 토지매입에 조금더
유리한 무언가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