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서장훈, 자녀 발언에 충격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날씬한솔개255
운동하는사람의 단백질 추천 섭취량
체중의 약1.5~2배를 먹으라고 하는데 그걸 한끼 섭취시 약30g정도만 흡수되니 나눠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럴경우에 신장에는 무리가없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개인마다 단백질 흡수력이 다를 수 있으며 하시는 운동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침 점심 저녁을 나눠서 먹어야 하구요
이 정도드시는것은 신장에 무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