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아하질문하고답변은아하
채택률 높음
벌금형을 받으면 전과가 생기나요?
안녕하세요! 만약에 벌금형을 선고받고 벌금을 내게 되면 빨간줄이 그어지나요? 즉 전과가 생기는건가요? 아니면 전과는 생기지 않고 벌금만내고 봐주는건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벌금형을 선고 받고 벌금을 내도 전과는 생기는건지 전문가님들알려주세요!
법률
아하질문하고답변은아하
안녕하세요! 만약에 벌금형을 선고받고 벌금을 내게 되면 빨간줄이 그어지나요? 즉 전과가 생기는건가요? 아니면 전과는 생기지 않고 벌금만내고 봐주는건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벌금형을 선고 받고 벌금을 내도 전과는 생기는건지 전문가님들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