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간이대지급금 받으려면 산재 가입필수?
안녕하세요
대표자 인정 후 임금체불확인서까지 다 나왔고 돈만 지급되면 되는줄알았는데 갑자기 회사가 산재가입이 안되어있다고 회사 산재가입을 먼저 해야한다고 연락받았습니다.
대지급금 받으려면 산재가입이 필수일까요?
산재보험은 개인으로 드는게아니고 회사가 산재에 가입하는거죠?
회사에서 보험 안들면 강제로 조치될까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대표자 인정 후 임금체불확인서까지 다 나왔고 돈만 지급되면 되는줄알았는데 갑자기 회사가 산재가입이 안되어있다고 회사 산재가입을 먼저 해야한다고 연락받았습니다.
대지급금 받으려면 산재가입이 필수일까요?
산재보험은 개인으로 드는게아니고 회사가 산재에 가입하는거죠?
회사에서 보험 안들면 강제로 조치될까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