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뚜두뚜두
뚜두뚜두22.10.11
다이어트 식단 이렇게 해도 될까요?
아침 - 계란후라이2개
점심 - 일반식 & 샐러드
저녁 - 쉐이크
식단 이렇게 해도 다이어트가 될까요?ㅠㅠ
식단이 제일 고민입니다ㅠㅠ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사량이 너무 적어서 오히려 살이 더 찌기 쉬운체질로 바뀔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가능하다면 식사량을 조금씩 더 늘려주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특시 저녁식사는 쉐이크로 대체하기보다는 일반식에 운동이 끝나고 쉐이크를 추가하는것이 더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