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소운동을 매주3~4회 하는데도 뱃살이 빠지지 않아서 힘들어요 좀 더 효과적인 식이요법은 없을까요?
저는 키 171cm 67kg 이고 운동 역시 좋아하고
매주 열심히 하는데 이상하게 뱃살은 꿈쩍도 안해서
스트레스 받고 있습니다. 특별한 방법이나 효과적인 식이요법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사를 할때 탄수화물위주로 식사를 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가능하다면 매끼니 밥의 양만큼 야채를 드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