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주는 음식 없을가요?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인거 같습니다. 조금만 먹더라도 포만감을 주어서 밥 생각이 안나는 음식이 없을가요? 포만감 주면서 칼로리 낮은 음식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포만감을 주고 칼로리가 낮은 콜라비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하루 세끼 중 한끼를 콜라비와 두부로 식단을 구성하면 타이어트에 좋습니다. 가능하면 저녁 식사로 먹으면 좋을 듯 합니다. 앙배추, 무우, 토마토 등도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주는 음식이 생각 보다는 많지 않습니다.
그중에 몇가지를 이야기를 하자면 곤약으로 되어 있는것들
(곤약밥, 젤리 등등) 좋을것 같고 바나나 같은것도 포만감을 주는
음식 입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포만감이 있는 음식은 두부같은 콩류 아보카도 바나나 토마토 양배추 딸기 견과류등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