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설탕이 들어간 제품 대신 말티톨이 들어간 제품을 먹는 방식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나요?
말티톨이 설탕만큼 단 맛을 내지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지 궁금해서요
물론 안 먹는게 제일 좋지만 가끔 인생의 재미를 위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말티톨은 여느 인공감미료와 비슷한 효과를 내기는 하지만 다른 당과 다른 점은
알콜당이라는것 입니다. 아무래도 많이 섭취를 하게 되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겠지만
설사를 유발할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