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회사에서 고용보험이 안들어가네요 신고하면 보상받을수 있나요?
어떤 회사에서 일한지 4개월정도 된거 같습니다.실업급여 일수가 여기회사 다니기전에 20일도 안남았었는데 실업급여 탈수있다는 기대했는데 고용보험 한번도 안들어갔네요~ 현재 일하고 있는사람은 8명정도 됩니다.
법률
어떤 회사에서 일한지 4개월정도 된거 같습니다.실업급여 일수가 여기회사 다니기전에 20일도 안남았었는데 실업급여 탈수있다는 기대했는데 고용보험 한번도 안들어갔네요~ 현재 일하고 있는사람은 8명정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