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갑자기고혹적인배나무
다른 건 괜찮은데, 아랫배를 정말 빼고 싶어요.
키 빼기 몸무게가 100정도 되는 남자입니다. 다른 곳은 괜찮은데 아랫배가 나와 스트레스를 받네요. 아랫배 즉 복부 지방을 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아랫배는 부분 감량이 어려우니 전신 체지방을 줄이는 것이 맞습니다.
가장 중요한 정제탄수화물, 설탕, 밀가루, 술, 군것질거리, 가공식품을 줄이시거나 끊으셔야 합니다.
배달음식보다는 직접 식재료를 밀프랩해서 도시락처럼 매크로성 식단을 가져가시는 것이
효율적이고 평소 식단에 방해받지 않아 체중관리가 수월해집니다.
중강도 인터벌 유산소성 운동 70%과 30% 근력운동에 복부 강화운동인 플랭크, 레그레이즈, 데드버그, 버드독, 베어크롤, 러시안트위스트를 병행하면 효과적입니다.
꾸준히 하시면 아랫배도 점차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