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고혈압에 때문에 식단 조절 중인데 싱겁게 먹으면서도 맛을 살릴 수 있는 레시피나 조미료 대체재가 있을까요??
최근 고혈압 진단을 받고 식단을 조절하고 있는데 나트륨 섭취를 줄이려고 하다 보니 음식이 너무 싱겁고 밍밍하게 느껴집니다. 소금 사용을 줄이면서도 음식의 풍미를 살릴 수 있는 저염 레시피나 조미료 대체재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최근 고혈압 진단을 받고 식단을 조절하고 있는데 나트륨 섭취를 줄이려고 하다 보니 음식이 너무 싱겁고 밍밍하게 느껴집니다. 소금 사용을 줄이면서도 음식의 풍미를 살릴 수 있는 저염 레시피나 조미료 대체재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