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실업급여를 받을수 있나요? 조건이 될까요
A회사 : 2023/01/02~2023/06/30 (고용보험 가입했습니다)
B회사 : 2023/11/28~ 2024/12/15 퇴사예정
(지금까지 고용보험 가입안하다가 2024/11월 부터 고용보험 들어주겠다고 했어요)
이럴경우 이전 직장이랑 합산해서 실업급여 받을수있나요?
만약 된다면 재직기간이 1년미만일까요 1년이상일까요?
고용·노동
A회사 : 2023/01/02~2023/06/30 (고용보험 가입했습니다)
B회사 : 2023/11/28~ 2024/12/15 퇴사예정
(지금까지 고용보험 가입안하다가 2024/11월 부터 고용보험 들어주겠다고 했어요)
이럴경우 이전 직장이랑 합산해서 실업급여 받을수있나요?
만약 된다면 재직기간이 1년미만일까요 1년이상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