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중앙노동위원회 재심사건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 만약 근로자 측 패소로 중앙노동위 재심 하는 경우 근로자 측 승소 가능성율이 궁금합니다.
노측이나 사측 뒤집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재심을 안 거치고 바로 소송(행정)으로 갈수 있는지 여부 궁금합니다.
3. 서울 세종시가 아닌 경기도나 대전 등에서도 재심심의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고용·노동
1. 만약 근로자 측 패소로 중앙노동위 재심 하는 경우 근로자 측 승소 가능성율이 궁금합니다.
노측이나 사측 뒤집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재심을 안 거치고 바로 소송(행정)으로 갈수 있는지 여부 궁금합니다.
3. 서울 세종시가 아닌 경기도나 대전 등에서도 재심심의 가능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