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등학생 자녀 영어/수학학원 유지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스럽습니다.
고등학생 자녀입니다.
초등학교때부터 공부에 투자를 많이 하였습니다. 사교육 투자입니다.
초등학교 초기부터 조금 공부실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점점 공부와 멀어져 가고 있습니다.
공부는 안하는데 학원은 다니겠다고 하는데 도대체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학원비는 점점 오르고 저의 소득의 많은비중을 차지하고 있어서 고민입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고등학생 자녀입니다.
초등학교때부터 공부에 투자를 많이 하였습니다. 사교육 투자입니다.
초등학교 초기부터 조금 공부실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점점 공부와 멀어져 가고 있습니다.
공부는 안하는데 학원은 다니겠다고 하는데 도대체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학원비는 점점 오르고 저의 소득의 많은비중을 차지하고 있어서 고민입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