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우회전할 때 신호가 없는 곳에서도 반드시 우회전시 멈춰야 하나요? 아니면 사람이 없으면 그냥 우회전 해도 되나요?
운전을 하다보면 참 헷갈립니다. 우회전시 신호가 없는데 반드시 멈췄다가 출발해야 하나요? 아니면 사람이 있으면 멈추고 사람이 없으면 그냥 우회전해서 가도 되나요? 그런 모습을 누군가 핸드폰 카메라로 촬영하면 벌금을 내야 하나요? 참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운전을 하다보면 참 헷갈립니다. 우회전시 신호가 없는데 반드시 멈췄다가 출발해야 하나요? 아니면 사람이 있으면 멈추고 사람이 없으면 그냥 우회전해서 가도 되나요? 그런 모습을 누군가 핸드폰 카메라로 촬영하면 벌금을 내야 하나요? 참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