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이가 안검내반 진단 받았습니다.
아직 어려서 전신 마취해야 수술을 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위험한 수술인가요? 눈 쪽이라 걱정도 많이 되고.. 여러가지 생각이 복잡하네요. 혹 흉터가 생길지도 걱정이고요.. 혹시나 전문가님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아직 어려서 전신 마취해야 수술을 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위험한 수술인가요? 눈 쪽이라 걱정도 많이 되고.. 여러가지 생각이 복잡하네요. 혹 흉터가 생길지도 걱정이고요.. 혹시나 전문가님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