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갈수록부드러운메밀소바
채택률 높음
혹시 자폐증이 있는지 알고 싶어요..
6살에 말을 못하고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소심하고 창피한 마음이 가득하고 할렐루야 말하면 지옥 가는 줄 알고 입아 작으면 말을 못한다고 생각하고
집에서는 대장 노릇하려고 하고 싸닙고 다혈질이고 악쓰고 하고 그랬는데
중학교때 정신분열 판정 받았는데
유치원 때는 조현병이 거의 없다는데
저는 어려서 부터 병이 없는데 통증이 심하게 이팠고
친구들과 어울리는게 불가능하고
커서도 사람들과 어울리기 힘들어요
혹시 자폐증이 가능성이 있나요?
지능은 IQ 110정도 나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