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요즘에 그냥 가만히있어도 너무우울해요
평소에도 새벽만되면 슬픈생각 후회하는생각 자책하는생각들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길가다가 아무생각도안하는대 슬프고 친구들이랑있을때는 눈물나올라하면 참고 밤되면 슬퍼서 죽고싶다라는생각이들어요
이거 우울증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평소에도 새벽만되면 슬픈생각 후회하는생각 자책하는생각들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길가다가 아무생각도안하는대 슬프고 친구들이랑있을때는 눈물나올라하면 참고 밤되면 슬퍼서 죽고싶다라는생각이들어요
이거 우울증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