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완벽한나팔새149
완벽한나팔새14922.09.24
안녕하세요 50초 남성 입니다.다름아니라 살이 안찝니다 잘 먹어도 안찌는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식사를 잘 챙겨 먹는데 체중이 안늘어서 항상 고민 입니다.
체중 늘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키 174 에 60kg인데 60~70키로 사이면 좋을듯 한데 운동을 하는게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소화력은 큰 문제가 없으나 흡수하는 측면에서 문제가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식사량을 늘리기보다는 식사횟수를 늘리는것을 추천해드리며,
하루에 4끼를 드셔주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식사횟수를 늘리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간식을 하루에 2회 섭취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