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수요일
떡볶기를 할때 설탕을 넣지않고 하면 맛이 너무이상
하려나요? 떡볶기를 해먹으려고 다준비했는데 설탕이
다떨어졌는데 그냥해도 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뽀얀굴뚝새243
떡볶이 할 때 설탕이 빠지면 뭔가 맛이 떨어지는
느낌이죠. 떡이 탄수화물인데 맛을 위해서는 꼭
설탕이 적당량 들어가야 합니다.
설탕이 없으면 단맛나는 음료인 배즙이나 사과즙을 넣어도
됩니다. 매실청도 괜찮구요.
응원하기
너무하네
떡볶이 하실 때 설탕은 들어가야 맛이 있습니다. 설탕이 없으시다면 올리고당이나 물 엿을 사용하시면 됩니다.없으시면 아마 맛이 조금 부족 하실 겁니다
탈퇴한 사용자
설탕 대용으로 올리고당, 물엿 등을
사용하면 단 맛을 낼 수 있습니다
설탕을 넣지 않고도 달콤한 떡볶이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도 많이 있으며
설탕을 넣지 않고 떡볶이를 만드는게
건강에도 좋죠
보미야보미야
질문하신 떡볶이를 할 때 설탕을 넣이 않고 하면 어떨까에 대한 내용입니다.
떡볶이에서 설탕을 넣지 않으면 우리가 알고 있는 그런
떡볶이의 맛이 나지 않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