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핸드폰 계약 내용 불이행 소송 방법?
기기값 140만원
공시지원금 50
현금 50
여기까지는 계약서에 써있고
남은 기기값 40만원은 계좌이체로 보냈습니다.
한 달 뒤에 정산된다고 하였으나 두 달이 지났지만
아직도 정산되지 않고 연락도 되지 않네요
소송 진행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될까요?
법률
기기값 140만원
공시지원금 50
현금 50
여기까지는 계약서에 써있고
남은 기기값 40만원은 계좌이체로 보냈습니다.
한 달 뒤에 정산된다고 하였으나 두 달이 지났지만
아직도 정산되지 않고 연락도 되지 않네요
소송 진행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될까요?